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살며 생각하며...

눈 보호를 위한 탁월한 선택 시력보호안경

반응형

 

 

 

 

 

 

안녕하세요~ 눈이 너무 침침해지는 요즘 왜 이렇게 안구가 피곤하고 글씨도 흐릿하게 보이는건지

그냥 피곤하기만 한걸로 여겼는데요. 티비에서도 자주 나오는 블루라이트에 대한 영향이 있겠다 싶더라구요.

계속해서 의자에 앉아 모니터를 확인하는 저로써는 시력보호가 절실했는데

알아보다가 엑스블루에서 판매하는 시력보호 안경을 찾게되었고

이거다 싶어서 얼른 시력보호안경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시력보호안경 스퀘어블랙 색상이었습니다

 

 

 

 

 

 

 

 

 

무엇보다 깔끔해서 색상이 세련된 시력보호안경이라 마음에 들었는데

구매하자마자 배송은 빨리왔고 시력보호안경을 찍어보았습니다~!

 

 

 

 

 

 

 

모습은 크게 다른 일반 안경과 다른 차이가 없어보이지만, 요 시력보호안경이 블루라이트를 40% 이상 차단해준다고 하는데요

블루라이트는 우리의 눈을 해롭게하는 푸른빛으로 계속해서 블루라이트에 노출되면 안구피로 시력저하 뿐만 아니라

심할 경우 망막에 손상을 일으켜 실명을 당할 수도 있을 정도로 유해한 푸른빛 이라고 해요.

또한 멜라토닌 호르몬이 우리 몸에 잘 분비되어야 편하게 숙면할 수 있지만

블루라이트가 이를 방해해 수면장애를 일으킨다고 합니다.

확실히 제가 요새 겪고있는 증상과 너무나도 비슷해서 시력보호안경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블루라이트는 우리가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디스플레이에서 모두 나온다고 하니..ㄷㄷ 무섭네요;

 

 

 

 

 

 

물론 엑스블루 시력보호안경은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는 기능이 있을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에도 탁월하고

검증기관을 통해서 인증받은 시스템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앞 시야도 확보가 잘되서 뚜렷하고 편하게 사용하고 있구요 ㅋㅋㅋ  

 

 

 

 

 

 

패션용 아이템으로도 충분히 써도 좋을만큼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쁘게 나왔죠??

오히려 회사에 소개해둔 색상보다 실물이 더 이쁘고 영롱했습니다.

안경 프레임 자체도 무겁지도 않고 착용하기 좋았습니다

제 얼굴과도 잘 맞았구요~

 

 

 

 

 

요새는 작업하고 회사에서 집에서 시력보호안경만 쓰고 있어도 눈이 덜 피로하고 잠도 잘 자는것 같아서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다른분들도 처음에는 제꺼 보시면서 그냥 일반안경 아니야? 하고 물어보셨지만

한번 빌려달라고 하고 써보신 분들도 진짜 다르다고 하시더군요 눈이 이렇게 편할줄 몰랐다고

자기도 구매해달라고 저한테 말씀하시네요. ㅋㅋㅋ

지금 눈이 너무 피로하고 잠도 제대로 못자시는 분들 이시라면

엑스블루에서 나온 시력보호안경으로 굿초이스 합시다^^~~

정말 강추드려요 ~! 요새 잠도 너무 편하게 자서 머리도 맑아지는 기분이네요.

 

자세한 제품 사항은 엑스블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