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마케팅 사례

어른용 유해기준 논란 키즈폰 전자파 차단은?

반응형

 

어른용 유해기준 논란 키즈폰 전자파 차단은?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범죄와 사고가 늘어나면서 자녀들의 안전에 대한 관심의 증가로

어린이용 키즈폰이 출시되자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손목시계, 목걸이 형태로 간편하게 어린이들이 몸에 지니고 다닐 수 있도록 나온 키즈폰은

자녀들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미아방지, 간편통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부보님들의 관심을 받으면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린이를 위해 출시된 키즈폰의 전자파 논란이 대두되고 있다는 사실!

일반 휴대폰보다 3배 이상 높은 전자파 흡수율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국립전파연구원이 제시하고 있는 전자파흡수율은 나이에 상관없이 적용되고 있는데

일반 성인보다 전자파에 취약한 어린이들에게도 같은 기준이 적용되고 있다는 것은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게다가 8월부터 시행되고 있는 전자파등급제에서 키즈폰은 제외되고 있다는 것 또한 그냥 넘겨 버릴 수 없는 사실입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5세 어린이의 전자파흡수율은 20세 성인의 1.5배라고 밝혔습니다.

세계적으로도 휴대폰 전자파 논란이 팽배한 가운데

휴대전화를 많이 사용한 어린이일수록 주의력결핍과잉 행동장애(ADHD) 발생 가능성이 높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는 휴대폰 전자파를 암유발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 발암물질 2B등급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의 안전을 위한 키즈폰에 대한 좀 더 엄격한 전자파 차단대책이 요구되는 때입니다.

 

 

 

 

내 자녀와 가족이 사용하는 핸드폰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염려스럽다면

핸드폰 전자파를 효과적으로 차단이나 방어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유럽에서 전자파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프랑스에서 출시된 CMO란 제품이 있습니다.

CMO만의 보상신호를 통해 전자파에 노출된 우리 몸의 면역력을 정상적인 수준으로 회복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 방법으로 전자파를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게 해주면서

사용방법 또한 너무도 간단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키즈폰에 휴대용으로 부착할 수 있는 CMO를 사용한다면

키즈폰에서 발생하는 전자파에 어린이가 노출될 위험을 차단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엑스블루에서는 프랑스에 출시된 CMO의 공식수입원으로

휴대폰 전자파 외에도 다른 수많은 전자파로부터 몸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지키고 싶다면

CMO의 효과를 체험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http://www.xbluecmo.co.kr/ho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