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살며 생각하며...

모니터보호필름으로 블루라이트 차단 Mission Success!

반응형

모니터보호필름으로 블루라이트 차단 Mission Success!

 

 

 

요즘 청소년들은 많은 시간을 컴퓨터를 하면서 보내더라구요.

제 조카 역시 그런 청소년 중에 하나인데요,

얼마전에 저희 언니한테 전화 한통이 걸려와 통화를 했는데,

조카 시력이 많이 나빠져서 너무 걱정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제가 너무나 사랑해 마지않는 블루라이트 차단

모니터보호필름을 조카에게 선물해주기로 했죠.

말 안듣는 조카보다 모니터보호필름 선물해주는게 더 빠를것 같았거든요.ㅋㅋ

 

 

 

 

블루라이트의 유해성에 대해서 요즘 여기저기 말이 많더라구요.

특히 청소년들이 블루라이트 때문에 잠까지 설친다고 하니까

제 조카 역시 그렇지 않을까 사실 걱정되는 부분이기도 했어요.

저도 그런 경험이 있기때문에 조카에게 모니터보호필름을 선물한거죠.

 

 

 

 

블루라이트는 에너지가 높은 가시광선으로 망막기능을 떨어뜨리고,

수면장애는 물론 생체리듬까지 망가뜨려 건강을 해치는 대표요소죠.

대부분의 블루라이트가 디스플레이 제품에서 주로 발생하는데,

그래서 요즘은 블루라이트 차단 제품도 속속 출시되고 있더라구요.

저 역시도 건강을 생각해서 여기저기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을 붙여놨구요.ㅋㅋ

 

 

 

 

제가 조카에게 선물한 엑스블루 블루라이트 차단 모니터보호필름입니다.

조카에게 모니터보호필름을 뙇~! 내밀었더니 생각보다 시큰둥한 반응. -_-

이봐.. 이게 너의 시력을 보호해줄 녀석이라구!!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안되겠다 싶어서 결국 조카를 끌고와서 같이 모니터보호필름 부착했습니다.ㅋㅋ

 

 

 

 

일단 조카한테 구성품으로 어있던 극세사천으로 모니터부터 청소하라고 시켰어요.

먼지제거 스티커로 구석구석 먼지 하나 남기지 말라고 협박을..!!ㅋㅋ

그리고 나서 모니터보호필름에 커버 필름을 제거하고 차근차근 붙여나갔습니다.

중간중간에 생기는 기포는 최대한 줄여서 나중에 스퀴지로 문질러서 빼냈어요.

필름을 붙일때는 모니터 가장자리부터 조금씩 붙여나가는게 제일 쉽더라구요~^^!

여러번 사용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노하우겠죠?!ㅎㅎ

 

 

 

 

엑스블루 모니터 보호필름은 블루라이트 차단 코팅이 되어 있어서

디스플레이에서 나오는 일정량의 블루라이트를 막아주고,

그 차단 효과로 인해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 시력감퇴 등을 예방하는데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어서 눈에는 정말 좋은 제품이에요.

그래서 제가 조카에게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을 선물한 이유죠.

 

 

 

 

게임 좋아하는 조카한테 몇일 게임 실컷해보고 소감 말해달라고 했더니

창문때문에 화면 비치는게 심했는데 그게 없어졌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리고 화면이 선명해서 게임이 더 재밌다는 슬픈 이야기를..ㅋㅋ

그런데 확실히 오래 게임을 해도 눈이 덜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게임은 좀 줄이고,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잘 활용하라고 했죠.

 

 

 

요즘 청소년들 컴퓨터에 빠져지내는 모습이 참 안타까울때가 있는데요,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는 컴퓨터를 줄였으면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막상 그게 잘 안되니 건강을 위해서 블루라이트 차단이라도

해주는게 낫겠다 싶어서 조카한테 저만의 비책을 선물한거죠~^^

 

엑스블루 모니터보호필름으로 정말 쉽게 일궈낸 블루라이트 차단.

컴퓨터 사용량이 많다면 블루라이트 차단,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