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살며 생각하며...

스마트폰악세사리 올바른 구매로 건강도 챙기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은 어찌 좀 잘 보내셨나요??

주말에 오랜만에 동생과 집에서 빈둥거렸는데 제가 하고있는

스마트폰악세사리 탐난다고 자꾸 사고싶다해서 사라고 그러니깐ㅋ

자긴 스마트폰악세사리는 잘 모르니까 저한테 일을 시키더라는 -_-...

아무래도 제가 계속 믿고 사용하고 있는 엑스블루에서 사야겠다 싶어

스마트폰악세사리 블루라이트 보호필름 같은걸로 배송 시켰습니다

 

 

 

 

 

 

배송은 역시 엑스블루 답게 금방왔구요.

토욜 낮에 시켰는데 월욜날 왔으니 주말끼더라도 되게 빨리온것 같아요

구성품은 스마트폰악세사리니까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보호필름과, 먼지제거 스티커, 스퀴지, 그리고 극세사천 이렇게 주네요.

 

 

 

 

 

 

 

우선 폰에 잘 붙이기 위해서는 극세사 천으로 잘 닦고나서

각진 모 서리부터 차근차근 조심스럽게 붙여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보통은 완벽하게 붙지는 않습니다

기포가 생기기 마련 ㅠㅠ  그러나 이런건 걱정할 필요가 거의 없어요~

스퀴지로 살살 말어 주기만 하면 금방 기포가 사라지더라는ㅋㅋ

스마트폰악세사리 붙이는데 시간을 오래잡아먹으면 그건 악세사리가 아니니까요 ㅋ

 

 

 

 

 

 

나름 잘 붙였다고 생각했더니만 화면 중앙에 큰 기포가 있어서

제 동생이 기겁하며 뭐라했지만 이미 경험자인 저는 자연스럽게 스퀴지를

살살 밀어주었습니다

역시 신기해하는 동생을 보니 뭔지 모르게 스마트한 사람이 된거 같고 ㅋ

뿌듯하더라구요.

 

 

 

 

 

 

 

다 붙여지고 나서는 이렇게 먼지제거 스티커로

안이나 화면위에 묻은 잔먼지들을 제거 해주시면 끝ㅋ~

이제는 설명서 없이도 그렇게 어렵지 않죠??

엑스블루 스마트폰악세사리로 유명한 이 보호필름은

블루라이트 차단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에도 효과가 있고

보호필름 답게 화면강도가 높아 잔기스도 적다고 해요

 

 

 

 

 

완성샷은 동생이 다 붙이자마자 가져가버려서 못찍었지만 ㅠ

깔끔하게 붙였다고 정말 좋아했습니다 ㅋ

안그래도 덤벙거리는 동생이라 스마트폰 고장날까봐 걱정이 많았는데

스마트폰악세사리 붙여주니 조심히 쓰겠다고 오히려 더 아껴쓰는거 같아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고 잔기스도 덜나니 훨씬 오래쓸거 같고

터치감도 좋아서 게임할때도 편하다고 칭찬하네요ㅋㅋㅋ

 

스마트폰악세사리는 건강도 챙기고 실사용에도 너무 쓰기 좋은

엑스블루 블루라이트 보호필름으로 올바른 구매 해보세요!

가격대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네요 요정도면ㅋㅋ

 

핸드폰 기종마다 살 수 있으니

자세한건 홈페이지 함 확인해보시구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