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살며 생각하며...

내 눈이 아파하지 않도록 해주는 모니터보호필름

반응형

 

 

 

요새 핸드폰이나 모니터 등등 집안 구석구석 붙이고 있는 블루라이트 차단 보호필름!

하지만 회사에서 외근나갈때 자주 사용하는 노트북에는 모니터보호필름을 붙여주지 못한게 생각나

자꾸 거슬리더라구요 - _-;; 그래서인지 이번에 월급받자마자 저도 모르게

엑스블루에 들어가 노트북 모니터보호필름을 구매하였습니다 ~ㅋ

이젠 엑스블루 아니면 보호필름은 찾아보지도 않을 정도로 말이져 (vip 회원에겐 뭐안주남?ㅋㅋ)

모니터보호필름 하면 크기가 커서 걱정이신 분들 많을텐데

이거 보시고 잘 따라해보세요^^

 

 

 

 

 

 

 

구성품은 역시 블루라이트 설명서와 함께 모니터보호필름 1장과 먼지제거스티커, 스퀴지, 극세사 천

이런식으로 되어 있었구요~ 아니나 다를까 배송은 총알 배송 수준으로 빨리 왔어요

2일도 안걸린 느낌^^

회사로 배송했기 때문에 오자마자 후딱 찍어봤습니다 ㅋㅋ

 

 

 

 

 

 

 

제 손 나와서 죄송... 하지만 극세사 천으로 붙이기 전 잔 먼지들을 제거 해주구요~

깔끔하게 1차로 모니터 각도에 맞춰 붙여주고나서는 2번이라고 붙여있는 부분을

자연스럽게 떼주시기만 하면 되요. 그러나 기포가 역시 조금씩이라도 생기기 마련이니

스퀴즈로 살살 밀어주시기만 하면 되겠죠??

노트북은 특히 데스크탑 모니터보다 훨씬 작기 때문에 글자도 작게 보이고

눈을 더 피곤하게 만들 수 있는 주요 원인입니다~

왜 진작에 안 붙였나 생각들더라구욤. ㅠㅠ

 

 

 

 

 

 

 

스퀴즈로 살살 밀고나서는 붙일때 생긴 먼지들을 스티커로 살짝 붙였다가 떼주시면 되요!!

하도 후기를 올려서 그런지 이젠 말로 보셔도 알아들으실 것 같은 정도 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막상 실전에서 해보면 조금 신중해야하니 잘 따라해주세요^^
붙이고 나면 잔기스들도 적어지고, 모니터보호필름 답게 눈도 확실히 덜 피곤해지더라구요.

 

 

 

 

 

 

 

깔끔하게 붙인 모니터보호필름~ 완전 만족 스러워요^^ 안그래도 이번에 출장 일이 잡혀서

노트북 많이 사용해야 했는데 역시 사실 잘했다고 생각들더라구요 ㅋ

블루라이트 차단도 무려 90%가 넘는다고 하니 실 사용할때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당 ㅎㅎ

 

 

 

 

 

회사 직원분들에게도 알려준 방법이지만 사용해보시고 효율적이라면서

자기 모니터에도 붙이겠다는 사람 속출...ㅋㅋㅋ

이제는 태블릿이건 어디던 블루라이트 차단과 눈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이 모니터보호필름이 필수여야 할 것 같아요~^^

이 정도 가격은 건강을 위해서라면 정말 아깝지 않은듯ㅋㅋㅋ

물론 모니터보호필름은 각자 노트북 크기나, 모니터 크기에 맞게 사이즈를 보내 준다고 하니

제품명과 브랜드명만 잘 알고 있음 주문하기 쉽습니다 ㅎㅎ

 

자세한 정보들은 엑스블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구욤~ㅋ

저는 출장 잘 다녀와야겠어요! 하루종일 모니터 보시는 분들에게 왕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