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살며 생각하며...

눈에 보이지 않아 더욱 위험한 전자파과민증

반응형

 

눈에 보이지 않아 더욱 위험한 전자파과민증

 

 

 

 

꽃가루, 땅콩과 같은 음식, 햇빛 알레르기 등 알레르기의 종류는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몇년 사이 전자파과민증이라고 불리는 일종의 전자파 알레르기까지 나타났고

전자파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가 늘 사용하는 컴퓨터, 핸드폰, TV 등의 전자제품과 송전전, 고압선, 무선기지국 등

전자파가 발생하는 곳은 우리 주변 곳곳에 있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늘 사용하던 핸드폰과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게 됐을 때,

코끼리가 밟는 듯한 가슴통증과 찌르는 듯한 두통으로 전자제품 사용이 어려워진다면

전자파과민증이 찾아왔기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자제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로 인해 알 수 없는 통증, 일종의 전자파 알레르기를 전자파과민증이라 부릅니다.

  스웨덴과 스페이에서는 질병으로 규정할만큼 전자파과민증은 심각한 문제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미국인구의 약 5%인 160만명, 스웨덴 75만명 등 전자파과민증으로 고통받는 사람은 세계 곳곳에 있습니다.

 

  

 

 

전자파과민증에 걸린 사람들은 전자파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파감지기를 휴대하고

전자파를 차단하는 망토를 두르고 집 안을 은박지로 감싸는 등 전자파와 치열하게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을 둘러싼 수많은 전자제품과 와이파이의 영향 아래에서 전자파를 완벽하게 피하기는 역부족입니다.  

 

전자파과민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전자파가 없는 곳으로 이주하기도 하는대요.

전파망원경이 설치되어 전자제품 사용이 금지된 미국의 그린뱅크와

백색지대라 불리는 알프스산맥의 일부 지방 등

전자파의 영향이 없는 곳으로 피난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우리의 관점에서 볼 때 전자제품 없이 어떻게 살 수 있을까 의문도 들지만

전자파과민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은 오히려 전자파로부터 벗어나

휴식과 같은 삶을 살고 있다고 합니다.

 

 

 

 

삶의 터전을 옮기고 싶을 만큼 심각한 전자파과민증은

한 번 발생하면 완치가 어려운데다 초기에 적절한 대처를 하지 않고 넘어가기 때문에

더욱 더 전자파로부터 고통을 받는다고 합니다.

일상적인 사회활동을 방해하는 전자파과민증은 두통, 수면장애, 근육통, 우울증 등 여러 증상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전자파과민증으로 고통 받기 전에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 있는대요.

전자파를 방어해주는 CMO입니다.

CMO는 전자파에 노출된 신체를 정상 수준으로 회복시켜주며 전자파에 대한 면역력을 높여주는 제품입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전자제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를 단순히 차단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전자파에 노출되는 신체를 보호하고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더욱 더 적극적으로 전자파를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전자파과민증에 대해 우리보다 먼저 관심을 갖고 있는 유럽에서 인기 제품이라고도 하는대요.

CMO는 전자파와 블루라이트 차단 전문회사인 엑스블루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 눈에 보이지 않아 직접적인 두려움을 느끼지 못하지만

어느날 갑지가 찾아오는 전자파 알레르기를 미리 대처할 수 있게 지금부터 준비해보는건 어떨까요?

전자파를 극복할 수 있는 CMO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게 엑스블루 홈페이지 링크해 드리겠습니다.^^

 

http://www.xbluecmo.co.kr/ho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