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살며 생각하며...

민감성 피부에 좋은 바디워시 추천

반응형

 민감성 피부에 좋은 바디워시 추천

 

 

 

 

피부가 워낙 민감해서 아무 화장품이나 못 쓰는 우울한 고급 피부.. ㅠㅠ

비싼 화장품만 써야해서 돈 잡아먹는 이 민감성 피부때문에

하루 이틀 고민하는게 아니었어요.

괜찮다는 화장품 샘플을 써봐도 금방 뭐가 나서

함부로 바꾸지도 못하고..ㅠㅠ

심지어 바디워시 하나도 마트에서 아무거나 사서 쓰면

금방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민감성 피부라

돈이 어지간히 들어가는게 아니었죠..

이런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살려면 돈을 엄청 벌어야겠다 싶던 중

진짜 좋은 바디워시을 발견했어요.

딱 민감성 피부용 바디워시인데 가격도 저렴한게 너무 좋더라구요

오늘 이거 완전 추천할게요 ㅋ

 

 

 

 

친구가 악건조 피부라 아무거나 못쓰는데

이 제품쓰고 괜찮아졌다고 해서 한 번 사봤답니다.

일단 샘플을 써본건 물론이죠~

뽀스크라는 제품인데 여기는 샘플신청하고 배송비만 내면

 샘플을 사용해볼 수 있더라구요.

보니까 건조 및 민감성 피부에 쓸 수 있도록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바디워시랑은 느낌이 달랐어요.

 

 

 

 

샘플을 써본 결과, 다른 바디워시를 사용했을 때보다

좀 더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향기도 좋고~

일단 트러블이 생기지 않아서 괜찮겠다 싶어 하나 구매했죵

300ml에 18000원이면 진짜 비싼 것도 아닌데

전에 쓰던 민감성 피부용 바디젤이랑 비교하면

이게 훨 낫겠다 싶었어요.

그건 가격이 후덜덜 하거든요 ㅠㅜㅠ

 

 

 

 

민감성 피부는 특히나 화장품 고를때 성분 따져봐야 하는거 잘 아시죠?

특히 합성계면활성제가 들어가면 일단 피부에는 독이라는 거!!

인위적인 거품을 만들기 위해 들어가는 합성계면활성제는

민감한 피부의 적이라구요!

그래서 저는 화장품 살때 꼭 이 부분을 확인하고 사는데

요 제품은 합성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은 천연 식물성이라고 해서 안심했어요.

99.8%가 천연 식물성 세정성분이라 저자극, 약산성 바디워시라고 하더라구요.

 

 

 

 

샤워 퍼프에 바디워시를 짜봤어요.

아주 묽은 상태이고 색상은 아이보리빛? 정도였어용

성분 확인을 해보니까 거의 식물 추출물이었구요

한약재 성분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향기는 한약 냄새는 전혀 안나고 진짜 은은하게 좋은 향이 나는게 맘에 들었어요.

전에 하도 민감성 피부라 아토피 피부용 화장품을 써본 적이 있는데

냄새가 너무 안좋아서 손이 안가더라구요.

근데  이 바디워시는 냄새도 좋고 저자극이고~ㅋ

음.. 친구가 괜히 추천한게 아니었어 ㅋ

 

 

 

 

거품은 이렇게 입자가 고왔어요.

일반 마트에서 사는 바디워시는 거품이 엉글 엉글 크잖아요

근데 이 제품은 합성계면활성제가 안들어가서

거품이 막 크게 나질 않아요.

거품 많이 난다고 좋은게 아닌거 잘 아시죠?

3번 정도 펌프하니까 저 정도로 입자가 고운 거품이 나더라구요

원래 민감성 피부용 바디워시는 거품을 보고도 알 수 있다는거~!

 

 

 

 

거품이 진짜 곱죠?

이거 두피에 사용해도 된다고 해요.

민감성 피부는 두피도 약하잖아요.

그래서 샴푸도 아무거나 못 쓰고 민감성으로 골라서 쓰는데

이 바디워시로는 머리도 감을 수 있다고 하니 더 좋았어요 ㅋ

아, 대신 트리트먼트는 따로 해주셔야 뻑뻑하지 않더라구요.

 

 

 

 

바디워시이지만 제 바디 전체를 보여드릴 수 없기에 ㅋㅋ

팔뚝만 찍었어요 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품이 왕왕 일어나질 않습니다.

입자가 고운 잔 거품인데 민감성 피부에 맞게 굉장히 부드러웠구요

물에 씻었을 때 느낌이 확 왔어요.

진짜 부드럽고 촉촉한게

샤워하고 원래 수건으로 닦고나면 금방 건조해지는데

이 바디워시는 닦아도 촉촉함이 남아있더라구요.

로션 바르는 걸 잊어버릴 정도였다는 ㅋ

 

 

 

민감성 피부용 바디워시가 이렇게 저렴하다는 것에 먼저 놀랐구요,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은 이 제품에는 해당되지 않는 말이었어요.

그 편견을 깨준  첫 바디워시!! ㅋㅋ

샤워하고 나오면 각질 하얗게 일어나고 말도 못하게 적적 갈라지는데

이 바디워시는 진짜 촉촉함이 오래 남는게

딱 제 피부에 맞더라구요.

그래서 이 화장품 라인을 다 사버렸습니다 ㅋ

로션이랑 미스트, 크림 여러가지 더라구요

다음엔 다른 제품 써보고 후기 올릴게용 ^^

이거 아기들 아토피 피부에도 좋다고 하니

어머님들 함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링크 걸어드릴테니 함 가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