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살며 생각하며...

라식 보호안경으로 시력지키는 know-how

반응형

 라식 보호안경으로 시력지키는 know-how

 

 

 

 

 10년 넘게 껴온 렌즈를 벗어 던지고

집에서 오타쿠처럼 쓰고 있었던 뺑뺑이 안경을 벗어 던지고~!!

드디어 밝은 눈으로 세상을 볼 수 있게 된 건 바로 라식 수술 덕분 ㅋㅋ

라식 수술 후엔 관리가 더 중요하다는 말을 듣고

라식 보호안경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욤

사실 그 전에 쓰던 안경에도 시력보호안경을 덧씌워 사용했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라식 보호안경을 선택할 수 있었죰 ㅋㅋ

전에 쓰던 시력보호안경이 너무 괜찮아서 그냥 그 회사 제품으로 샀거등욤 ㅎㅎ

라식 보호안경 혹시 모르시는 분들 계실 것 같아서

라식 수술 후에 꼭 써야하는 보호안경 오늘 알려드릴게욤~

 

 

 

 

요고는 라식 보호안경일 뿐 아니라 수술하지 않은 분도 사용할 수 있는

시력보호안경이에요~

컴퓨터나 tv볼 때 끼고 있으면 시력이 보호되는건데요,

 눈이 좋을 때부터 써야 눈 나빠지는걸 예방할 수 있는데

저는 이미 나빠져버린 상태여서..ㅜㅜ

그래도 그나마 더 나빠지지 않게 하기 위해 전에는 안경 위에 덧씌워 사용했었어요.

 

 

 

 

전에 썼던 제품은 클립온이라는 거였는데

안경에 클립처럼 끼워서 사용하는 안경이었거든요

참고하시라고 사진 올려드릴게욤~

저것도 진짜 괜찮은 아이템이에요

안경 쓰신 분들 따로 시력보호안경 맞출 필요없이

쓰던 안경 위에 끼워서 사용하면 되는거거든요

라식 보호안경도 이 안경 구매했던 엑스블루에서 샀답니담~

 

 

 

 

짠~ 이렇게 끼워서 쓰면되요

무게도 진짜 가볍고 딴딴히 고정되어서 빠지지도 않구요

한번 끼워놓으면 잊어버리고 그냥 다녔을 만큼 사용하기 편했어요.

보기에도 이상하지 않고 저거 끼운 줄 모르더라구요 ㅋ

렌즈 색상도 투명해서 시야도 잘 보이고 환하고

일할 때 특히 저 시력보호안경 쓰고 컴퓨터 보니까 그 전보다 훨 눈이 편한게 아주 짱짱~~ㅋ

그래서 라식 보호안경도 믿고 여기서 구매할 수 있었지욤~~^^

 

 

 

뭔가 프로페셔널해보이지 않아요? ㅋㅋ

의사들이 사용하는 안경같아 ㅋ

여튼 이젠 저 안경은 빠빠이~~

라식 수술을 했으니 이젠 나의 새로운 라식 보호안경을 써줘야죰~^^ㅎ

이번에 산 안경은 좀 이쁜 색상으로 샀어요

정열의 빨강 빨강~ㅋㅋ

 

 

 

 

일반 안경하고 똑같이 생겼죠?

그리고 라식 보호안경인데 디자인이 너무 이뻐요 이뻐~~

전혀 기능성 안경 티가 안나서 좋았구요

안경 다리에 저 기하학적 디자인 무늬가 너무 맘에 들었답니당~

안경 쓰면 더 이쁜데 제 얼굴 나올까봐 사진은 패스 ㅋㅋ

이제 본격적인 시력보호안경의 기능을 알아볼깝숑? ㅋ

 

 

 

 

일단 블루라이트 차단이 40%나 된답니당~

블루라이트는 컴퓨터, 핸드폰 등에서 나오는 인체에 아주 안 좋은 빛인데요

이거 때문에 시력도 나빠지고 수면 장애도 온다고 하더라구요.

직장인에게는 진짜 이 보호안경 완전 필수인것 같아요

눈 수술 후에 이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지 않으면 다 소용이 없을 것 같은 불안함에

얼른 라식 보호안경을 산거죠~

 

 

 

 

그리고 이거 자외선 차단도 99.9%나 된다고 하더라구요

자외선이 피부에도 안좋지만 눈에도 좋을리 없잖아요.

그래서 이 안경 밖에 나갈 때도 쓰고 다니고 있답니다.

또 좋은 건 저 코 패드에요

제가 콧대가 좀 낮아서 일반 안경은 자꾸 눈에 닿고 불편했거든요

근데 저 코패드를 딱 끼우면 안경 렌즈가 눈썹에 닿지도 않고

코에 딱 고정되서 안경이 흘러 내리지도 않고

완전 편하더군욤~~ㅋㅋ

이 라식 보호안경 완전 맘에 들었음 ㅋ  

 

 

 

 

 요 케이스에 잘 보관해서 가지고 다니면서 라식 보호안경 오래 오래 쓸거에욤 ㅋㅋ

일본과 국내 검증기관에서 효과도 검증을 받았다니

저는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답니당~

시력은 어렸을 때부터 관리해야 하는거 아시죠?

여기 홈피가면 키즈용 부터 성인용까지 두루 있으니 함 구경해보시고

시력 관리 열심히 하자구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