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살며 생각하며...

스마트폰푸른빛 차단하는 스마트폰악세사리

반응형

스마트폰푸른빛 차단하는 스마트폰악세사리

 

 

 

 

 

 

근래에 스마트폰푸른빛이 눈에 얼마나 안 좋은지 신문 기사를 통해 봤어요..

 다른 스마트폰악세사리보다 눈을 보호하는 보호필름을

먼저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스마트폰푸른빛을 차단하는 보호필름을 구매하기로 결심~

제주도 푸른밤도 아니고

스마트폰푸른빛이 뭐야~~하시는 분들~ㅋ

이거 이거 웃을 일이 아니랍니다.

눈에 끼치는 영향이 얼마나 큰지 아시면 저처럼 스마트폰악세사리로

보호필름을 젤 먼저 구매하실걸요?ㅋ

 

 

 

 

저는 갤5를 쓰고 있는데요,

핸드폰 살때 줬던 공짜 보호필름이 있기는 한데

스마트폰푸른빛을 차단하는 기능이 없는지라

다른 스마트폰악세사리는 뒤로 제쳐두고 일단 필름부터 알아봤습니다~

제가 모니터에 쓰고 있는 필름이 엑스블루라서

홈피에 들어가 봤더니 역시나 핸드폰 필름도 팔고 있더라구요 ㅋ

 

 

 

 

바보같다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저는 컴퓨터 사용이 많으니까

컴퓨터에만 보호필름을 붙이고 있었거든요..

스마트폰푸른빛은 생각도 못하고..ㅠㅠ

근데 생각해보면 컴퓨터 모니터만큼이나 스마트폰 보는 시간이 많잖아요 ㅠ

자기 전까지 핸드폰으로 수다떠는데...

이건 뭐 그냥 내 눈이 이 푸른빛에 노출되어 있었네요 ㅠ 

 

 

 

  

 이미지를 보시면 이 푸른빛이 얼마나 안 좋은지 알수 있는데요,

일명 블루라이트라고 부르는 이 스마트폰푸른빛은

망막까지 도달해서 시각세포를 손상시킨다고 해요.

일본에서 쥐로 실험을 해봤더니

pc나 tv,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여러 빛 중 이 푸른빛을 쏘였을 때

세포의 80%가 @@!!! 손상이 되었다고 해요..

 

 

 

 

스마트폰푸른빛에 의해 활성산소가 3배나 증가해서

노화도 촉진시킨다고 하네요..ㅠ

정말 이런 무서운 빛에 내 눈이 그냥 방치되어 있었다니..

스마트폰악세사리로 블링하게 꾸미는 것 보다

먼저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보호필름을 붙이는게 더 급한 일이었음을.. ㅠ

 

 

 

 

그래서 제가 늘 쓰고 있었던 모니터 보호필름 구매처, 엑스블루에서

이 스마트폰푸른빛을 차단하는 핸드폰용 보호필름을 샀답니다~

이 블루라이트를 우리나라 최초로 연구하기 시작한게 여기 회사이니까

당연히 다른 곳 보다 여기서 사는게 믿음이 가죠! ㅋ

스마트폰에 붙이는 필름은 여기서 처음 사봤는데

모니터보호필름 구성품과 똑같았어요 ㅋ

 

 

 

 

천이랑 스퀴지, 먼지제거스티커, 보호필름 이렇게 들어 있답니다.

모니터도 필름 잘 붙였는데 스마트폰이야 뭐 식은 죽 먹기죠 `ㅋㅋ

스마트폰푸른빛으로 인해 내 눈은 물론 호르몬 이상까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어찌나 겁이 나던지...

요 필름으로 간단히 건강 관리가 가능한데 말이죠..

오래 노출될 수록 안좋다고 하니까 스마트폰악세사리로 요 필름 얼른 구비하시길~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