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살며 생각하며...

블루라이트 차단 노트북 액정보호필름 엑스블루꺼 추천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시대에 발맞춰 컴퓨터고, 노트북이고, 핸드폰이고

 일어나서부터 잠들때까지  많이들 들고 사시죠?

저도 역시나 마찬가지 인데요.

하도 오래 장시간 사용하다보니 눈이 매우 피곤해지고 아프더라구요 ㅠ

 

그 이유가 궁금해서 알아보니 블루라이트라는 것이 우리의 눈을 아프게 하고 있었습니다.

좀 더 궁금한 느낌이 들어 잘 설명된 사진을 가지고 와봤어요^^

 

 

 

 

 

안그래도 눈이 좀 많이 피곤해지는거 같아 자주 사용하던 노트북에 보호필름을 붙일까 했었거든요.

마침 찾아 보던 중에 엑스블루라는 국내 업체가 있었습니다.

엑스블루 홈페이지에서 블루라이트에 대해 잘 설명 되어있는 것을 확인 하고

좀 더 내 눈을 빨리 보호해야겠다 싶어

노트북 보호필름을 구매했습니다~

 

노트북 보호필름 뿐만 아니라 각종 태블릿, pc 모니터, 스마트폰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들이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배송은 빠른편이었습니다~

오자마자 배송온 물품들을 찍어보았습니다

 

 

 

 

 

구성은 필름, 먼지 제거 및 필름 제거

스티커, 극세사 천, 그리고 스퀴지가 있습니다

있을건 다 있네요 ㅋㅋㅋㅋ

노트북 모니터 크기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주문제작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ㅋㅋ

저는 15.6인치 LG 노트북에 붙여보도록 합니다

 

핑크핑크하죠? ㅋㅋㅋ

 

 

 

 

부착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요

한번에 붙이기 쉽게 정리해둔 사진을 첨부해둘게요~

 

 

 

 

 

 

 

 

역시 보호필름을 붙이지 않았어서 좀 더러운 모니터라;;;

필름을 붙이기 전 극세사 천으로 깨끗하게 밀어줍니다

지문 자국들도 제거해주구요

 

 

 

 

 

 

이런......ㅠㅠ

조심조심 붙인다고 붙였는데 기포가 꽤 많이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ㅋㅋㅋ

 

 

 

 

 

 

 

기포가 발생한 곳은 스퀴지로 살살 문질러 주시면 많이 완화되니까요!

초점이 조금 흔들렸지만 기포가 난 방향으로 열심히 문질러 보았습니다

 

 

 

 

 

먼지제거까지 확실하게 하고 나니

 기포도 사라지고 깔끔하게 잘 부착 된것 같습니다 ㅋㅋㅋ

직장에서 컴퓨터와 모니터를 자주 사용하다보니 부착 후 장시간 이용해 봤는데요

 

확실히 눈이 덜 피로해지고 눈부셨던 현상들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거의 없다고 봐도 될 정도네요 ^^ 밝기 차이도 크게 이상이 없었구요.

터치감도 좋고 지문도 확실히 없는것보다 덜 묻어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좋은점이 훨씬 많이 보이는 제품인듯 합니다.

 

 

 

 

특히 블루라이트 차단은 장시간 앉아서 컴퓨터와 맞서싸우는

직장인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뗄레야 뗄 수 없는 컴퓨터 관련 작업이다 보니

좀 더 피곤함을 덜고 업무에 집중 할 수 있는

엑스블루 블루라이트 차단 보호필름 이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들 쌀쌀해진 날씨 조심하시구요. 우리 모두 건강 챙기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