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살며 생각하며...

스마트폰푸른빛을 차단하는 엑스블루 보호필름 후기

반응형

 

 

 

 

 

 

스마트폰 지를때마다 대리점에서 지문 방지도 아닌; 보호필름이라고 주는것들만 써오다가

요새 티비에도 자주 나오는 스마트폰푸른빛의 안좋은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업무상 핸드폰을 자주 사용해야 하는 저로써는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더라구요ㅠ

스마트폰푸른빛 이것을 블루라이트라고 하는데요

이 블루라이트를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기에

홈페이지를 검색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블루라이트 설명을 참고해보면 우리가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고 있는

태블릿 pc나 스마트폰 그리고 컴퓨터 모니터에 포함되어 있는 좋지 않은 빛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우리는 손에 휴대하기 쉬운 스마트폰을 자주 가지고 다니니

스마트폰푸른빛에 많은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ㅠ

 

 

 

 

 

 

 

눈도 나빠지는건 당연하고 수면장애와 심하면 우울증까지도 올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조심해야할듯;;

아무쪼록 더 심해지기전에 엑스블루라는 홈페이지를 통해

스마트폰푸른빛을 차단해주는 보호필름을 구매해서 천만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럼 구매후기샷 올려드릴게요 ㅋㅋ

 

 

 

 

요새 안구건조증이다 뭐다 해서 스마트폰을 장시간 보고 있다보니 시력이 계속 나빠지는거 같아서 걱정이었는데

일단 제품을 받기 전 조금이라도 블루라이트를 차단 시킬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렘이 가득했습니다 ㅋㅋㅋ

배송은 빨리 왔구요~ 알기 쉽게 그림으로도 설명해주는 엑스블루사의 패키지는 참 괜찮았어요.

영어만 덜렁 있었더라면 더 보기 힘들었을거 같았거든요;

 

 

 

 

다른 액정필름과 비슷한것 같지만 확실히 붙이고 나니 확실히 지문방지도 잘 되는거 같고

터치감도 만족스러운 모습이었습니다

대리점에서 폰살때 주는 일반 보호필름 붙이고 나면 화면이 좀 선명하지 못하다던가 그랬었는데

확실히 지문방지도 되면서 터치도 매끄럽게 잘 되더라구요 ㅋㅋ

업무상 꼭 필요한 기능이었는데 이 부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보호필름을 붙이면 좀 화면이 어둡지 않을까 젤 큰 걱정이었지만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기존의 색상과는 크게 차이가 없었을 뿐더러 오히려 눈을 좀 더 편안하게 해줘서

훨씬 스마트폰 보기에도 눈이 덜 피로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특히 표면강도가 다른 제품들 보다 2-3배는 더 강하다고 하니

폰 험하게 쓰는 저라도 기스 덜나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 됩니다

저번에 사용했던 액정보호필름은 좀만 사용하고나면 기스가 잘 나서 오히려

폰 화면 보기에 불편했거든요;

 

 

 

 

 

짠~ 다 붙이고 나서 모습이에요 ㅋㅋ 아이폰의 선명도도 깨지지 않고 깔끔하게 잘 보이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핸드폰 보호에도 탁월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대서

확실한 기능에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합리적인 선택이 아니었나 생각 되더군요

괜히 스마트폰푸른빛 으로 인해 건강에 무리가 와서 병원비로 고생하기 전에

미리미리 방지 하는 차원에서 오래쓸 수 있는 엑스블루 블루라이트 보호필름을 구매한건

굿초이스 라고 보여지네요^^

 

 

지금도 매우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1주일 채 되지 않았지만 확실히 자기전에 어두운 방에서도 눈부심이 덜해

피로도 덜 쌓이는거 같고 눈이 덜 침침해져서 좋은것 같네요 ㅋㅋㅋ

엑스블루 스마트폰푸른빛 보호필름 구매해서 우리의 건강을 챙기면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