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살며 생각하며...

스마트폰악세사리로 블루라이트차단 전자파차단~

반응형

스마트폰악세사리로 블루라이트차단 전자파차단~

 

 

 

 

 

스마트폰악세사리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냥 핸드폰 꾸미는 용도로만은 별 의미가 없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스마트폰악세사리로 이번에 쫙 구매했답니당 ㅋ

보호필름은 기본이구요,

거기에 전자파차단하는 스마트폰악세사리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사는 김에 확 다 사버렸어요 ㅋㅋ

핸드폰은 비싸서 아직 못 바꾸지만..

스마트폰악세사리는 핸드폰 바꿔도 계속 사용할 수 있으니까

좋은 제품으로 이번에 장만 장만~~ㅋㅋ

 

 

 

 

일단 블루라이트차단하는 제품부터 보여드릴게요 ㅋㅋ

이건 제 오래된 스마트폰입니다...ㅠㅠ

아이폰6로 갈아타고 싶으나.. 아직 돈이 부족한 관계로~~

스마트폰 보호필름이나 좋은 걸로 사자 해서 이번에 구매한 스마트폰 악세사리 1번 아이템 ㅋ

이건 엑스블루에서 구매했는데요

여기가 블루라이트에 관한 제품은 전문성이 높은 것 같아 믿고 구매했어욤 ㅋ

 

 

 

 

와~~ 근데 이게 왠일!!!

진짜 전 운이 좋은 것 같아욤~

10월 30일까지 보호필름 사면 하나 더 주는 이벤을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아이폰5인 경우는 강화유리 사면 하나 더 주던데

안타깝게도 5는 아닌지라.. ㅠㅠ

제 동생이 아이폰4를 쓰고 있어서

하나 더 주는 보호필름은 동생에게로~~슝~~ㅋㅋ

동생이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악세사리 중 아마 가장 좋은 제품일 듯 ㅋ

 블루라이트차단 보호필름이라고 하니까 신기해하더만요 ㅋ

처음부터 이걸로 살걸 괜히 돈 아낀다고 다른 싸구려 필름 사줬었네요..

그거 당장 떼어버리고 이걸로  붙여줌 ㅋ

 

 

 

 

글구 스마트폰악세사리 2탄~!!

이거 진짜 신기합니다!!

생긴건 진짜 그냥 스마트폰 꾸미는 악세사리같은데

이게 전자파차단이 되는 아이템이래요~~

전자파차단..이라기보다는 정확히 말하자면

극저주파 신호를 방출해서 전자파 파동으로 인한 생체리듬 불균형을 정상화시키는 제품~!!

이런 과학적인 물건이~~ 헐!

 

 

 

 

디자인도 완전 이쁜데

이게 생체주파수를 재정렬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하니~~

이런 신기하고 유용한 스마트폰악세사리는 사용해봐야하지 않겠어요??ㅋㅋ

 핸드폰 전자파차단은 필수라고 하던데..

뇌종양 발생률을 최대한 낮추기 위한 건강아이템 ㅋㅋ

 

 

 

 

글구 스마트폰악세사리 3탄~!!

바로 케이스입니당 ㅋ

쓰고 있는 케이스가 오래 되기도 했고..

기능성 제품으로 바꾸는게 좋을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ㅋㅋ

이것도 전자파차단이 되는 케이스인데요

주머니가 2개라 어디에 넣느냐에 따라 차단률이 다릅니다.

앞주머니에 넣으면 한 면만 차단되는 대신

핸드폰 사용이 가능하구요

뒷주머니는 핸드폰 신호가 잡히지 않고 전자파도 사방으로 차단이 돼요~

영화관 갈때 뒷주머니에 넣어놓으니까 편하더라구요 ㅋ

 

 

 

 

간지나는 그레이 색상으로 선택~!~

이렇게 저의 스마트폰악세사리는 완벽히 건강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됐어요 ㅋㅋ

블루라이트차단부터 전자파차단까지~~

이제 난 핸드폰으로 인한 질병 걱정은 안해도 되겠구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