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살며 생각하며...

컴퓨터 모니터보호필름 사용 솔직한 후기!

반응형

컴퓨터 모니터보호필름 사용 솔직한 후기!

 

 

 

 

 

집에 모니터보호필름을 붙이고 일주일동안 사용해본 결과~

그 전과는 달라진 우리 가족의 모습을 보고 블루라이트차단이 얼마나 중요한지 몸소 깨달았답니다.

특히 컴퓨터만 보면 항상 눈이 아파서 비벼대던 막내 동생이

요 모니터보호필름을 붙인 후부터는 그 습관이 현저히 줄어들었네요.

저도 왠지 잠이 더 잘 오는 것 같고 ㅋㅋ

모니터보호필름 하나로 그런 효과가 나나 싶으시겠지만

컴퓨터 사용 후 피로도가 덜해진건 극명한 사실이랍니다~

 

 

 

 

 

엑스블루 블루라이트차단 모니터보호필름인데요

블루라이트가 25-30퍼센트나 차단이 된다고 써있네요

이 블루라이트때문에 잠도 안오고 피로도 심해지는거라고 하던데

모니터보호필름만 붙일게 아니라 핸드폰에도 보호필름을 붙여야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뒷면에 모니터보호필름 붙이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구요

영어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제품 안에도 사용설명서가 친절히 들어있답니다 ㅋ

모니터가 커도 천천히 붙이면 그리 어렵지 않더라구요

액정보호필름도 혼자 못 붙이는데 이걸 어떻게 붙이나 좀 걱정했었지만

기포 없애는 스퀴지도 있고 먼지제거스티커도 있어서

쉽게 붙일 수 있었어요

 

 

 

 

블루라이트때문인지 요새 잠도 깊이 못자고..

전에 컴퓨터 작업할게 있어서 밤에 켜놓고 깜빡 잠든 날이 있었는데

빛 때문인지 설잠을 자서 하루 종일 고생했거든요

그냥 밝아서 그랬거니 했는데

블루라이트의 유해성을 알고 나니 이것 때문이었구나 싶었죠..

블루라이트가 호르몬 분비에도 영향을 미칠 줄이야..

모니터보호필름의 중요성을 절실히 깨달았다는 ^^

 

 

 

 

막내동생은 아직 어려서 시력관리도 잘 해줘야 하는데

진작 컴퓨터 모니터보호필름을 붙일걸 후회가 되더라구요

이번에 이거 사면서 시력보호안경도 봤는데

동생걸로 하나 사주려구요^^

이 참에 가족 안경을 다 살까도 생각 중^^

안경 위에 클립처럼 끼우는 시력보호안경도 있던데..

궁금하심 엑스블루 홈피가서 함 구경해보세요~

저도 완전 신세계였네요 ㅋㅋ

 

 

 

 

붙이다가 이렇게 기포가 확 생겨버렸지만~~

걱정 없어요~~

안에 스퀴지가 들어 있어서 그걸로 기포를 밀어내면 뽁뽁 빠진답니다 ㅋ

이 모니터보호필름이 좋은게 기스도 잘 안나고

또 빛반사 방지가 돼서 눈부심이 없으니 좋더라구요

컴퓨터가 창가 쪽에 있어서 눈부심이 항상 신경쓰였는데 아주 좋았어요 ^^

 

 

 

 

그리고 이 모니터보호필름이 자외선차단 기능도 있어서

모니터에서 나오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방지해준다는 사실!! ㅋㅋ

햇빛 자외선만 위험한 줄 알았는데

모니터에서 나오는 자외선도 피부에 영향을 미치고 있었네요,

이거 친구들에게 말해주니까 당장 이 보호필름 사겠다고 난리네요 ㅋ

 

 

 

 

짠~~ 깨끗하게 붙었죠??^^

컴퓨터에만 모니터보호필름 사용할게 아니라 모든 모니터에 전부 붙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블루라이트가 컴퓨터에서만 나오는게 아니니까~

텔레비젼에도 붙여야 겠고.. 핸드폰에도 그렇고..

한 번 붙이면 오래 사용하니까 기능이 확실히 입증된 좋은 제품으로 사는게 현명한 선택인 듯 싶어요^^

엑스블루라는 회사가 블루라이트를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연구하기 시작했다고 하니

더욱 신뢰가 갑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