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살며 생각하며...

우리 집 블루라이트차단필름 종류별로 알아보기

반응형

우리 집 블루라이트차단필름 종류별로 알아보기

 

 

 

 

 

블루라이트차단의 중요성을 알게 된 요즈음,

블루라이트차단필름을 종류별로 사서 붙이고 있습니다.ㅋㅋ

tv보호필름이랑 핸드폰 보호필름이랑

사무실 컴퓨터에도 모니터보호필름을 붙였죠  ㅋ

제가 구매한 블루라이트차단필름은 전문성이 뛰어난 엑스블루 제품인데요

여기가 다른 필름보다 훨 강하고 기능이 좋더라구요

우리 집 블루라이트차단필름 구경해보실래요>??ㅋㅋ 

 

 

 

 

일단 TV에 블루라이트차단필름을 붙였답니당 ㅋㅋ

이사한지 얼마 안돼서 정리가 안된 상태인데

일단 tv 비치하면서 보호필름까지 붙여버렸어요 ㅋㅋ

tv화면이 좀 커서 저 혼자 붙이긴 역부족이라 고민했었는데

다행히도 엑스블루에서 출장을 나와주셨더라구요 호호~~

어찌나 감사하던지..

친절하게 잘 붙여주셔서 기분까지 좋았습니당

 

 

 

 

전문가의 손길로 후다닥 붙여주시더군요 ㅋㅋ

사무실 컴퓨터에 붙여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집에도 얼른 붙였답니다 ㅋㅋ

게다가 tv는 온 가족이 보는 거기 때문에

블루라이트차단필름이 시급했어요 ㅋ

시력도 시력이지만 블루라이트로 인해 불면증에 우울증에 비만도 올 수 있다고 하니

몰랐으면 모를까, 알게 된 이상 하루도 지체하기가 싫더라구요

너무 성격이 급하죠 ㅋ

가족을 위해서이니 뭐.. ㅋ

 

 

 

 

블루라이트차단필름 붙이는 방법은 설명서에 나와 있긴 한데

tv같은 경우는 모니터가 크면 붙이기 어려우니까 출장을 나와 주십니다.

주부님들, 안심하고 구매하심 될 듯 해요 ㅋ

붙이는 방법은 일반 보호필름 붙이는 것과 동일하긴 하니

직접 붙이셔도 상관은 없고욤 ㅋ

 

 

 

 

그리고 또 하나의 블루라이트차단필름~

제 핸드폰에 붙인 보호필름입니당

아직도 갤 5를 쓰고 있는 나란 사람..ㅋ

이거 아직 약정이 남아서 더 써야 하기 때문에

깨끗하게 쓸 겸 블루라이트차단필름을 구매~

 

 

 

 

이번에 사면서 보니까 엑스블루에서 이벤도 하더라구요

제 기종은 해당이 안돼서 아쉬웠지만..

해당 기종 블루라이트차단필름을 구매하면

하나 더 준다고 하더라구요

밑에 보시고 맞는 핸드폰 있으시면 지금이 적기인 듯!!

아이폰6 출시 기념으로

아이폰 5 강화유리 하나 더 이벤도 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세욤 ㅋ

 

 

 

 

이번달 말까지만 하는 거니 얼른들 구매하시길 ㅋ

사무실 블루라이트차단필름은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디스플레이란 디스플레이는 모두 블루라이트가 나온다고 하니

종류별로 전부 부착해서 건강을 지키시길 ^^

 

 

 

 

반응형